마케팅컨설팅,경영컨설팅,교육,세미나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 70 현대지식산업센터 A동 1703호 marketer@jm.co.kr Tel : 02-815-2355 /814-2353 mobile : +82 10-5577-2355

Posted
Filed under 세미나

안녕하세요. 윤수만입니다.

2000년대 초반 새롭게 등장해 불과 5년도 되지 않아 시장에 확고히 자리잡은 홈쇼핑은 브랜드숍 못지 않은 화장품의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의 하나로써 업계에 종사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방송판매시도을 해봤을 만큼 매력적인 유통입니다. 시간당 억대의 매출을 기록할 수 있고 짧은시간내 엄청난 브랜드 홈보효과를 누릴 수 있으므로 일거양득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지요.

허나, 극소수의 대박신화 뒤에는 대량생산에 의한 재고부담, 광고제작비, 임상실험등 초기투자의 리스크를 떠안아야 하는 요소가 많기에 중소기업으로선 선뜻 접근하기가 쉽지 않은게 사실입니다. 게다가, 시장에서 검증된 상품이 아닌 경우 채널 MD와의 상담조차 어려운게 현실이라 원한다고 선택적으로 방송할 수 있는 구조도 되지 못합니다.

이에따라, 저희 화장품종사자모임에서는 홈쇼핑 채널 등장과 함께 방송을 통해 화장품을 마케팅을 하는 과정에서 실패와 4회 연속 매진이라는 대박신화까지 경험한 바 있는 이재민 홈쇼핑 전문가를 모시고 생생한 경험담과 실전 노하우를 듣고저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참고적으로 이재민 사장님은 20년 넘게 화장품 분야에서 다양한 업무를 섭렵한 최고의 전문가로 화장품OEM/ODM 제조업체인 (주)가인 대표이사와 (주)아이썸 부사장을 역임하시고 현재는 GS홈쇼핑 전문밴더 이면서 (주)테마코스메틱 고문으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 아     래 -

                                          1. 일       시 : 2010년 2월25일(목) 오후 7시~9시까지
  
                                       2. 장       소 : 강남역 토즈(TOZ)
                                         
3. 신청인원 : 35명 
                                          4. 회       비 : 1만원
                                         
5. 신청방법 : 회비 입금 후 댓글 (본인명으로 입금시 입금자 표기)
                                         
6. 입금계좌 : 394-04-257712 (신한은행, 예금주 : 윤수만)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이올린에 북마크하기(0) 이올린에 추천하기(0)
2010/01/24 23:02 2010/01/24 23:02
[로그인][오픈아이디란?]
오픈아이디로만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