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관악구 관천로25길 28-4, 2층 marketer@jm.co.kr Tel : 02-815-2355 /814-2353 mobile : +82 10-5577-2355

Posted
Filed under 세미나

안녕하세요. 윤수만입니다.


세미나 공지 올립니다.


3월 세미나는 연구원 출신이시면서 상품기획에서 개발까지 두루두루 경험해오신 옥합화장품의 배윤주 대표님을

모시고 상품기획에서 개발 그리고 틈새시장 진입전략에 대한 강의 및 토론의 시간을 가지려합니다.

 

사실 중소기업은 아무리 좋은제품을 개발해도 브랜드 파워가 없으면 마땅한 유통처를 찾기도 힘들고 소비자에게

강점을 어필하기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배윤주 대표님은 업계의 종사자로서 그리고 마케팅연구가로서 실무와

이론을 모두 섭렵하신분으로 기획과 유통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원님께 좋은 방향을 제시해 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배윤주 강사 프로필]

경    력

전) 한불화장품 연구원

) 합화장품 대표

) 마케팅전략연구소 전문위원

) KBII뷰티산업연구소 수석연구원

) 그리스도대학교 미용예술경영학과 겸임교수

 

[강의목차]

1. 제목

화장품 틈새보기 전략 세우기

2. 목차

1) 화장품이란?

화장품은 식품도 아니고, 의약품도 아니고 화장품일뿐이다.그러나 사람들은 때론 의약품으로 생각하고,

때론 피부식품으로 생각한다..............

2) 제품기획 및 개발의 틈새

3) 제품유통판매의 틈새

4) 새로운 인식체계(Paradigm)에 길들여지기

5) 틈새실전 및 결론

 

                                                           - 일     정 -

 

                          - 일       시 : 2010년3월18일(목) 19:00~21:00

                          - 장       소 : 토즈(TOZ) 강남점               

                          - 대       상 : 화장품종사자모임 회원

                          - 신청인원 : 35명

                          - 회       비 : 1만원

                          - 신청방법 : 회비 입금 후 하단댓글(가급적 입금자명 표기)

                                             (신한은행 394-04-257712, 예금주 : 윤수만)

                          - 기       타 : 늘 그래왔듯이 끝나고 간단 뒷풀이가 있답니다^^. 뒷풀이 비용은 1/n

                          - 문       의 : 네이버 쪽지 또는 010-5577-2355

                          - 약       도

이올린에 북마크하기(0) 이올린에 추천하기(0)
2010/02/28 00:31 2010/02/28 00:31
[로그인][오픈아이디란?]
오픈아이디로만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